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김래원-박신혜, '닥터스' 최종 확정…6월 방영

작성 2016.04.01 14:25 조회 904
기사 인쇄하기
닥터스 김래원 박신혜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배우 김래원 박신혜가 호흡을 맞춘다.

1일 SBS 새 월화미니시리즈 '닥터스'(극본 하명희, 연출 오충환, 가제) 제작사인 팬 엔터테인먼트는 “ '닥터스'의 남녀 주인공으로 김래원과 박신혜가 최종 조율을 마치고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닥터스'는 더 이상 내려갈 바닥이 없는 여자와 가슴보단 머리로 사랑하는 현실적인 남자가 사제지간에서 의사 선후배로 만나 평생에 단 한 번뿐인 사랑을 통해 변화하고 성장해 가는 이야기다.

김래원은 극중 고교 교사이자 신경외과 전문의인 홍지홍을 연기한다. 홍지홍은 타고난 머리와 뛰어난 친화력으로 주변사람들에게 인기 많은 훈남이지만 한편으론 이성적인 현실주의자다. 여주인공 혜정의 인생을 뒤바꿀 멘토이자 선배로, 교사와 의사를 넘나들며 두 가지 매력을 보여주게 된다.

김래원은 로맨스 액션 스릴러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발군의 연기력을 선보여, 안방극장의 믿음직한 '시청률 보증수표'로 통한다. 그동안의 경험과 노력으로 쌓아올린 연기력을 바탕으로 캐릭터가 가진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할 계획. 또한 전작에서 보여주었던 강렬한 남성미 대신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선보일 예정이다.

박신혜가 연기하는 혜정은 어릴 적 상처로 인해 사람을 신뢰하지 않고, 마음의 문을 닫은 채 삐딱하게 자라 반항기가 가득한 인물이다. 주먹도 세고, 깡도 센 구제불능 문제아지만 스승인 지홍을 만나고 서서히 변하기 시작하면서 과거를 딛고 일어나 의사가 된다.

박신혜는 출연작마다 해외에서 뜨겁게 사랑받으며 아시아 전역을 아우르는 한류스타로 우뚝 선 상황. 이전의 밝고 긍정적인 모습과는 다른, 시니컬하고 강인한 캐릭터로 변신해 한층 성숙해진 연기력을 뽐낼 전망이다. 특히 어떤 상대를 만나더라도 훈훈한 케미를 만들어 내는 '케미 요정'이란 별명에 걸맞게, 김래원과 어떤 케미를 발휘할지 벌써부터 관심이 쏠린다.

'닥터스'는 현재 방영되고 있는 '대박'의 바통을 이어받아 오는 6월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SBS연예뉴스 DB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