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뮤직

전효성, 시크릿-B.A.P-소나무 '소속사 식구들 응원 열전'

작성 2016.04.02 10:22 조회 288
기사 인쇄하기
전효성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물들다 : Colored'를 발매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인 전효성을 위한 소속사 식구들의 지원사격이 뜨겁다.

지난 28일 서울 마포구 예스24 무브홀에서 진행된 컴백 쇼케이스에는 시크릿 멤버인 정하나가 참여한 데 이어 4월 1일 KBS '뮤직뱅크'에는 소나무와 송지은이 방송국을 방문, 전효성을 근거리에서 응원했다.

특히 드라마를 촬영하고 있는 송지은은 주인공으로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내 전효성을 직접 방문해 응원하며 의리를 과시했다. 이에 전효성 역시 본인의 SNS에 송지은을 극중 이름인 '오봄'으로 칭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전효성

같은 날 B.A.P 멤버 힘찬은 일본에서 첫 정규 앨범을 발표하고 활발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는 와중에도 시부야에 위치한 타워레코드 벽에 적힌 “전효성 솔로 대박”이라는 문구를 촬영해서 본인의 SNS에 올리며 원정 응원에 나섰다. 또 그 아래에 적힌 '소나무' 역시 언급하며 후배에 대한 깨알 같은 홍보도 잊지 않았다.

이미 타이틀곡 '나를 찾아줘'에서 피처링을 지원한 소속사 선배, 언터쳐블의 디액션에 이어 이러한 후배들의 지원으로 본인이 이번 앨범을 통해 표현하고자 했던 '행복'이란 키워드를 찾은 전효성은 프로야구 중계로 MBC '쇼! 음악중심'이 결방됨에 따라 2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 컴백 무대를 이어간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