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방송 촬영장 핫뉴스

'돌아와요아저씨', 숨겨둔 '직박구리' 폴더의 비밀?

강선애 기자 작성 2016.04.06 14:00 조회 758
기사 인쇄하기
돌아와요아저씨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돌아와요 아저씨'의 비하인드 컷이 대거 공개됐다.

SBS 수목극 '돌아와요 아저씨'(극본 노혜영, 연출 신윤섭) 제작진은 최근 공식 홈페이지 내 'PD노트' 코너에 '직박구리' 폴더를 만들어 주인공들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게재했다. 이는 지난 '돌아와요 아저씨' 9회 방송분에 담긴 내용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것이다.

당시 방송에선 영수(김인권 분)의 컴퓨터에서 의문의 동영상이 담긴 '직박구리' 폴더가 발견됐고, 이를 보려는 홍난(오연서 분)과 저지하려는 해준(정지훈 분)의 사투가 그려졌다. 이 에피소드에서 힌트를 얻은 제작진은 '직박구리'라는 제목으로 정지훈, 오연서, 이민정, 이하늬, 윤박, 라미란, 이태환 등 출연진의 촬영장 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 '직박구리' 폴더에는 다섯 커플의 모습이 담겼다. 우선 '엉아들의 아재개그 사랑해홍' 폴더에는 정지훈과 오연서가 백화점에서 모델포즈를 취한 뒤 모니터하는 장면, 술을 마시던 촬영과 반신욕촬영, 심지어 키스신 촬영 당시의 비하인드 컷이 게재됐다. 특히 사진 속 정지훈이 오연서의 허리를 감싸는 순간의 '배려손'이 돋보인다.

'사랑스런 넌 나의 해다' 폴더에는 정지훈과 이민정(다혜 역)이 엘리베이터 촬영 중 웃음이 터졌던 걸 시작으로 줄자로 몸을 잴 당시, 우연찮게 포옹하고 키스하는 듯한 모습들이 사진으로 담겼다.

또 '국가가 허락한 유일한 마약 홍연' 폴더에는 오연서와 이하늬(이연 역)의 커플 사진들이 있다. 두 사람은 극중 제작발표회와 야외촬영, 무용하는 장면 등에서 '워맨스'를 뽐내고 있다. 특히, 선글라스를 쓰고 걸어가는 두 여인의 '크러시 매력'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 '너와 나의 연결고리 김밥' 폴더에서는 정지훈과 윤박(지훈 역)이 신경전을 벌이다가 웃음보가 터지는가 하면, 손가락으로 V자를 만들며 코믹한 포즈를 취하는 장면들이 모아졌다. 그리고 '나의 두 번째 보스와의 의리' 폴더에는 오연서와 이태환의 복싱연습, 셀카를 찍는 장면 등을 포함한 에피소드가 담겼다. 여기에는 마야 역 라미란이 깨알 등장해 재미를 더한다.

'직박구리' 속 100여 장에 이르는 각 사진들은 저마다 톡톡 튀는 멘트들이 더해지며 드라마팬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촬영장 정말 즐거운 듯”, “커플들, 촬영장도 빵빵 터지네”, “찰진드립 때문에 더 재미있다” 등의 댓글로 뜨거운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돌아와요 아저씨'는 6일 밤 10시 13회가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