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돌아저씨 비-이민정, 위로의 입맞춤 ‘눈물도 멎었다’

작성 2016.04.06 15:34 조회 612
기사 인쇄하기
돌저씨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돌아와요 아저씨' 비(본명 정지훈)와 이민정이 절절한 입맞춤을 선보였다.

비와 이민정은 지난 2일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세트장에서 진행된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돌아와요 아저씨'(극본 노혜영 현주연, 연출 신윤섭 이남철)에서 애절한 로맨스 연기를 펼쳤다.

6일 공개된 사진 속 비와 이민정은 역대 최고로 애잔한 '위로 2단 스킨십'을 나누고 있는 모습. 비는 서럽게 울고 있는 이민정을 따뜻하게 안아주며 위로를 건네는가 하면, 이민정이 그런 비의 품에 안겨 가슴 시린 눈물을 펑펑 흘리고 있는 것. 더욱이 비는 포옹에 이어 눈물로 촉촉이 젖은 이민정의 눈가에 살포시 입을 맞추는 등 아련함과 달달함을 적절히 녹인 스킨십 구도로 심장을 요동치게 하고 있다. 과연 이민정이 눈시울을 붉힌 까닭은 무엇인지, 정지훈과 이민정의 애정표현이 어떻게 이어질지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날 촬영은 두 사람의 스킨십과 더불어 깊은 감정 연기까지 요구되는 중요한 장면이었던 상태. 비와 이민정은 신윤섭 PD의 설명을 토대로 시선처리부터 동작까지 합을 맞추는 데 집중하는 등 여느 때보다 더욱 신중을 가하는 리허설로 촬영 전부터 현장을 후끈하게 달궜다.

비와 이민정은 디테일하면서도 흡인력 있는 감정 열연으로 눈길을 끌었다. 먼저 눈물 연기를 펼쳐야 했던 이민정은 홀로 머릿속으로 대사와 상황을 다시 떠올리며 극중 다혜의 감정에 몰입했고, 순식간에 처량한 눈물을 흘려내 현장을 숨죽이게 했다. 이에 비도 캐릭터에 완벽히 빠져든 채 우는 다혜의 모습에 속상한 해준의 마음을 절묘하게 표현해 냈다. 사전 리허설보다 더 흠잡을 데 없는 호흡으로 장면을 연출하는 두 사람에게 스태프들의 찬탄이 쏟아졌다.

제작사 측은 “마지막까지 4회를 남기고 있는 13회에서는 해준과 다혜에게 많은 일들이 벌어지게 될 예정”이라며 “저승으로의 복귀가 임박해진 해준이 다혜와의 관계를 어떻게 풀어나가고, 마무리할지 계속해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돌아와요 아저씨' 13회는 6일 방송된다.

사진=신영이엔씨,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