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바이브X첸X헤이즈 ‘썸타’, 5개 음원 차트 1위

작성 2016.04.08 09:41 조회 204
기사 인쇄하기
SM 스테이션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SM STATION(스테이션) 아홉 번째 주자로 나선 바이브, 엑소 첸, 헤이즈의 '썸타'가 화제다.

8일 자정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신곡 '썸타'는 펑키한 신스 사운드와 기타 리프가 흥겨움을 더하는 업템포의 매력적인 댄스곡이다. 명품 보컬 첸과 실력파 래퍼 헤이즈의 완벽한 호흡이 돋보이며 히트메이커 바이브 류재현이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까지 맡아 세 아티스트의 색다른 콜라보레이션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썸타'는 공개 이후 멜론, 지니, 엠넷, 올레뮤직, 벅스 등 5대 음원 차트 실시간 1위(오전 9시 기준)를 차지했음은 물론, 각종 음원 차트의 TOP3에 올랐다.

또 음원과 함께 공개된 신곡 '썸타' 뮤직비디오는 첸과 헤이즈가 패션쇼 백스테이지를 배경으로 미묘한 감정을 갖고 사랑의 줄다리기를 하는 남녀를 연기했음은 물론, 배우 오타니 료헤이와 모델 혜박도 특별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이번 곡 '썸타'는 21일 발매되는 바이브 7집에도 실릴 예정이어서 더욱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스테이션'은 태연의 'Rain', 유영진과 디오의 'Tell Me'(What Is Love), 윤미래의 'Because of You', 에릭남과 웬디의 '봄인가 봐'(Spring Love), 윤아의 '덕수궁 돌담길의 봄', 헤리티지와 종현의 '한마디'(Your Voice), 엠버의 'Borders', 문정재와 김일지의 'Regrets and Resolutions' 등 새로운 시도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폭넓은 장르의 좋은 곡들을 선보여 호응을 얻고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