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돌아와요아저씨 최원영-이하늬, 반전인증샷 “우리 사실 친해요”

작성 2016.04.09 10:04 조회 305
기사 인쇄하기
돌아저씨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돌아와요 아저씨' 최원영 이하늬가 반전 인증샷을 남겼다.

9일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돌아와요 아저씨'(극본 노혜영 현주연, 연출 신윤섭 이남철) 제작사 측은 신영이엔씨,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제작사 지난 5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어느 건물 옥상에서 촬영한 최원영 이하늬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최원영 이하늬는 극중 재국(최원영)과 이연(이하늬)은 결혼했다가 이혼한 사이. 재국은 전 부인 이연을 향한 강한 집착과 이연의 첫사랑 기탁(김수로)에 대한 질투로 각종 악행을 저질렀고, 이연은 그런 재국에게 원망을 드러내는 등 서로 티격태격하는 앙숙 관계로 극을 이끌어가고 있다.

하지만 사진 속 최원영과 이하늬는 극중 앙숙지간인 것과는 180도 다른, 다정다감한 케미를 폭발시키고 있다. 두 사람은 촬영장 한편에서 환한 미소로 팔짱을 낀 채 나란히 사진을 촬영한 것. 더욱이 최원영은 극중 악역 이미지를 온전히 지워버리는 개구진 웃음을 짓고 있는가 하면, 이하늬는 '브이(V)'자 포즈를 취하는 등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두 사람은 머리를 맞대고 같이 찍은 사진을 확인하며 박장대소를 터트리는 모습으로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짐작케 하고 있다.

촬영 당시 최원영과 이하늬는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서로 반가운 인사와 함께 안부를 주고받으며 촬영장에 활기를 불어넣었던 터. 더욱이 촬영 중간 휴식 시간이 생기자 두 사람은 다시 이야기꽃을 피우면서 분위기를 돋웠고, 급기야 두 사람은 인증샷 놀이에 나섰다.

먼저 최원영과 이하늬는 동시에 점프해, 그 순간을 포착하는 '공중 점프 인증샷'에 도전했다. 이 때 최원영은 리얼한 코믹 표정으로 힘껏 뛰어올랐고, 이하늬 역시 거침없이 점프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터트렸다. 이어 최원영과 이하늬가 보기만 해도 끈끈한 동료애가 느껴지는 단란한 투 샷을 완성했던 상태. 평소 돈독한 선후배간 호흡으로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는 두 사람의 케미를 증명해 보인 셈이다.

제작사 측은 “최원영과 이하늬는 촬영장에서 막강 팀워크를 빚어내며, 연일 고된 촬영으로 지친 현장에 웃음과 온기를 불어넣고 있다”며 “두 사람의 극중 관계가 엔딩에서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돌아와요 아저씨'는 14일 오후 8시 55분에 15회와 최종회인 16회가 연속 방송된다.

사진=신영이엔씨,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