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2회 남은 '돌아와요아저씨', 열정 가득 막바지 촬영장 '훈훈'

강선애 기자 작성 2016.04.12 09:10 조회 443
기사 인쇄하기
돌아저씨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종영까지 단 2회만 남은 SBS 수목극 '돌아와요 아저씨'(극본 노혜영 현주연, 연출 신윤섭 이남철) 팀의 열정을 느낄 수 있는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라미란-최원영-이민정-정지훈-이하늬-오연서-윤박-이태환 등 '돌아와요 아저씨'의 배우들은 지난 1월부터 4월 중반부에 접어든 현재까지 3개월이 넘는 시간 동안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어 내기 위해 변함없이 촬영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이와 관련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막바지 열정을 쏟아내고 있는 촬영장 모습을 엿볼 수 있는 비하인드 컷이 12일 제작진을 통해 대거 방출됐다.

사진 속 정지훈과 오연서, 윤박은 한창 촬영 준비에 투혼을 불사르고 있다. 정지훈은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홀로 세트장에 앉아 대본을 외우고 있는가 하면, 야외 촬영에서도 역시 대본을 꼭 손에 쥐고서 이레와 대사를 맞추고 있다. 이 때 정지훈은 이레의 가방을 한 손으로 슬쩍 들어주는 자상한 배려로 훈훈함을 자아낸다. 오연서는 세트장에서 조용한 곳을 찾아 홀로 선 채로 대사를 숙독하는 데 집중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드러낸다.

윤박은 감정신을 앞두고, 평소 장난기 가득한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극중 상황에 빠져들어 감정에 몰입하는 모습이다. 더욱이 오연서와 윤박은 다소 쌀쌀한 밤 날씨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대본을 바탕으로 합을 짜는 등 단란한 팀워크를 과시하고 있다.

라미란과 이민정, 이하늬는 현장 분위기를 기분 좋게 전환시켜 현장을 밝게 이끈다. 먼저 라미란은 촬영 전 유쾌한 입담으로 배우들은 물론 스태프들과 오순도순 이야기꽃을 피워내며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이민정은 진지한 극중과 달리 해맑은 미소로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마음을 녹이고, 이후 정지훈과 스킨십 장면을 앞두고는 최적의 동작을 찾아내는 데 열중하는 모습이다. 이하늬는 OK컷이 완성되자 이내 얼굴 가득 환한 웃음을 선보였고, 중요한 감정이 요구되는 촬영에서는 신윤섭 PD의 디렉션에 맞춰 미리 감정을 다잡는다.

최원영과 이태환은 카메라 불이 꺼지자 주로 무표정으로 일관했던 극중 캐릭터와는 달리, 천진난만한 장난들로 촬영장에 웃음을 더한다. 최원영은 드라마에서 아들로 나오는 아역 배우 김강훈과 두 손을 잡고 다양한 율동으로 놀아주면서 대기 시간을 즐겁게 보낸다. 이태환은 카메라 뒤에 서서 카메라 감독에 빙의한 듯한 개구쟁이 같은 면면들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 짓게 한다.

제작사 측은 “추운 날씨에 시작해 따뜻한 봄이 저무는 지금까지도 늘 한결같이 작품을 위해 최선을 다해 연기를 펼쳐준 배우들이 있기에 작품에 대한 호평이 있다고 생각 한다”며 “3개월이 넘는 대장정을 무사히 마무리해 준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고맙고, 마지막까지 '돌아와요 아저씨'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돌아와요 아저씨' 15회와 최종회인 16회는 총선 선거 방송으로 인해 오는 14일 오후 8시 55분부터 연속 방송된다.

[사진제공=신영이엔씨, 후너스엔터테인먼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