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바이브 7집, 마지막 콜라보 주자 '알 켈리' 공개

작성 2016.04.12 16:00 조회 592
기사 인쇄하기
바이브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보컬그룹 바이브(윤민수, 류재현)가 콜라보 마지막 주인공으로 알 켈리를 공개했다.

바이브 소속사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콜라보 마지막 주자로는 알 켈리가 참여한다. 이 곡은 알 켈리와 릴 로니가 작사, 작곡하고 릴 로니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R&B 러브송이다"라고 밝혔다.

신용재, 임세준도 보컬에 참여해 미국의 R&B와 한국의 케이소울(K-SOUL)의 만남으로 역대급 콜라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바이브는 지난 2월 네이버 V앱 방송을 통해 알 켈리와의 영상 통화를 시도하며 콜라보를 예고한 적이 있는 터라 이번 7집에 기대감이 더 커지고 있다. 바이브는 이번 7집에 역대급 피처링진이 참여한다고 밝힌 바, 거미, 정용화, 엑소 첸, 알 켈리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류재현은 SM 스테이션을 통해 엑소 첸, 헤이즈의 콜라보 음원 '썸타'를 작사, 작곡하며 프로듀서로도 활동을 병행해 눈길을 끌었다. 윤민수 16일 '윤민수 & 린 콜라보레이션 콘서트'와 30일 '2016 VOICE TO VOICE(보이스 투 보이스) 윤민수, 김태우' 콘서트 준비를 비롯한 앨범 준비를 하고 있다.

바이브는 21일 자정 정규 7집을 정식 발매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