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뮤직

펀치, 해외 7억뷰 유튜브 스타 사일렌토와 美서 협업 무대

작성 2016.04.28 10:31 조회 205
기사 인쇄하기
펀치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최근 미국 래퍼 사일렌토와 'Spotlight'를 발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펀치가 미국 데뷔 무대를 갖는다.

펀치는 28일 오전 9시(이하 한국시각) 미국으로 출국했다.

펀치는 29일(이하 미국시각) 미국 워싱턴DC, DAR-Constitution 홀에서 개최되는 'Let's Dance The Tour 2016' 공연에 참석해 사일렌토와 함께 'Spotlight' 첫 무대를 선사한다. 이후 30일 뉴욕, 5월 1일 필라델피아로 이어지는 투어에도 동참해 사일렌토와 화려한 협업 무대를 일군다.

이번 투어에는 7억 뷰의 유튜브 스타인 사일렌토 외에도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000만이 넘는 해외 힙합 유명 뮤지션들인 DLOW, We Are Toonz, 99Percent 그리고 해외 유명 일렉트로 하우스 DJ인 DJ DOUBLE J 등도 동참할 예정이서 기대감을 키운다.

앞서 펀치는 이달 초 미국 최고의 유튜브 스타인 사일렌토와 함께 유니버셜뮤직을 통해 전 세계를 상대로 'Spotlight'를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이 노래는 K팝 대표 프로듀서인 용감한형제와 미국의 핫 스타인 사일렌토와의 콜라보레이션이어서 특히 이목을 집중시켜 왔다.

이번 무대를 시작으로 사일렌토와 펀치는 본격적으로 미국 등지에서의 'Spotlight'를 알려나간다. 이 밖에 미국 측의 활발한 프로모션도 본격화된다. 유튜브 스타와 용감한형제, 펀치 등 K팝 스타들의 만남이 어떤 결과를 불러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