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판타스틱듀오' 엑소, 조성모 따라잡기..'매실CF도 깜찍하게'

강선애 기자 작성 2016.05.01 09:48 조회 298
기사 인쇄하기
판타스틱듀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엑소(EXO)가 선배가수 조성모 따라잡기에 나섰다.

엑소는 1일 방송될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이하 '판타스틱 듀오')에 출연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깨알 매력을 발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엑소는 조성모의 히트곡 '불멸의 사랑' 초고음 부르기에 도전했다. '태양의 후예' OST 주자인 첸과 시우민이 차례로 도전했고, 모두 돌고래 뺨치는 초고음을 뽐냈다.

또 디오와 시우민은 '조성모 매실 CF'를 재현해 눈길을 끌었다. '원조' 조성모가 녹슬지 않은 상큼한 표정으로 CF 시범을 보였고, 뒤이어 디오와 시우민이 도전했다. 디오는 갑작스로운 CF 재현에 어쩔 줄 모르다가 특유의 '저음 조성모'를 완성시켜 웃음을 자아냈다.

압권은 시우민이었다. 시우민은 “CF를 보니까, 조성모 선배님 행동에 특징이 있다”며 하얀 치아를 드러낸 채 “널 깨물어주고 싶어”라는 멘트로 쐐기를 박아 녹화장을 웃음으로 초토화시켰다.

엑소가 출연한 '판타스틱 듀오'는 1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이날 '판타스틱 듀오'는 '우리가 사랑했던 오빠들' 특집으로 꾸며져 지난주 우승듀오 이선희&예진아씨를 비롯해, 변진섭, 조성모, 엑소가 출연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