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AOA 지민-초아-혜정-찬미, 섹시한 해상구조대 변신

작성 2016.05.04 09:08 조회 618
기사 인쇄하기
AOA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걸그룹 AOA의 지민, 초아, 혜정, 찬미가 해상구조대 콘셉트를 완벽하게 실현시켰다.

AOA 소속사는 3일 AOA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AOA 지민, 초아, 혜정, 찬미의 '굿 럭'(Good Luck) 위크(WEEK)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눈부신 해변을 배경으로 강렬한 레드 스윔슈트와 화이트 핫팬츠 차림으로 군살 없는 몸매와 빛나는 비주얼을 뽐냈다.

이번 네 번째 미니앨범 '굿 럭'은 위크(WEEK)와 위크엔드(WEEKEND)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AOA는 건강하고 프로패셔널한 해상구조대 모습을 담은 위크(WEEK) 버전과 주말을 즐기는 상큼한 모습을 담은 위크엔드(WEEKEND) 버전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드러낸다.

AOA는 그동안 '짧은 치마'의 오피스룩, '사뿐사뿐'의 캣우먼, '심쿵해'의 라크로스 선수 등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이번 앨범에서는 건강미 넘치는 해상구조대 콘셉트로 남자들의 로망을 완벽하게 저격하는 것은 물론 와일드 걸크러시 매력으로 여심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16일 컴백을 앞둔 AOA는 5일 티저 사이트를 통해 유나, 민아, 설현의 위크엔드(WEEKEND)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