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투자자들, ‘김구라부터 오현민까지’ 준비 완료…15일 첫방

작성 2016.05.04 09:54 조회 336
기사 인쇄하기
투자자들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김구라, 지상렬, 윤정수, 윤형빈, 서유리, 오현민이 뭉쳤다.

김구라, 지상렬, 윤정수, 윤형빈, 서유리, 오현민은 지난 4월 29일 SBS 신규 예능 프로그램 '크라우드 펀딩쇼 투자자들'(이하 투자자들) 촬영을 마쳤다.

'투자자들'은 소셜미디어나 인터넷 등의 매체를 활용해 자금을 모으는 투자 방식인 '크라우드 펀딩'과 '자동차'를 조합한 신개념 버라이어티쇼. 연예인이 자동차와 관련된 스타트업 기업, 벤처기업, 개인 등이 갖고 있는 기발하고 깜짝 놀랄 만한 아이디어를 찾아 직접 소개하고, 시청자로 하여금 크라우드 펀딩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6인의 출연진은 투자팀의 '회사원'으로 변신해 둘씩 짝을 이뤄 자동차 아이템을 소개하게 된다.

SBS 공채 개그맨 출신 3인방 '김구라, 지상렬, 윤정수'의 꿀케미와 파이터로 거듭난 개그맨 윤형빈, 미녀 성우 서유리, 그리고 카이스트 아이돌 오현민의 신구 조합으로 재미를 잡겠다는 계획이다.

투자자로 변신한 스타들의 자동차 정복기, '크라우드 펀딩쇼 투자자들'은 오는 5월 15일 일요일 오전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