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방송 촬영장 핫뉴스

‘못하는게 뭐야?…딴따라 지성, 화려한 드럼 실력

작성 2016.05.04 11:29 조회 865
기사 인쇄하기
딴따라 지성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딴따라' 지성이 현란한 드럼 실력을 자랑했다.

5월 초 경기도 고양시 일산 SBS제작센터에서 진행된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딴따라'(극본 유영아, 연출 홍성창 이광영) 촬영에서 지성이 드럼스틱을 잡았다.

이날 촬영 분은 재훈(엘조 분)을 딴따라밴드에 캐스팅하게 된 석호(지성 분)가 연습실에서 직접 드럼 치는 모습.

촬영 당시 지성은 미리 세팅된 드럼 앞에 앉더니 숨을 고르자마자 드럼스틱으로 심벌, 톰톰 등을 차례대로 두드리기 시작했다. 덕분에 촬영장은 금세 흥겨워졌고, 그의 연주에 맞춰 몸을 흔드는 스태프들도 있었다.

특히 촬영이 잠시 쉴 때도 혼신을 다해 연습에 몰두했고, 덕분에 금세 수준급 연주를 선보일 수 있었다. 그리고 촬영 도중 자신의 연주 모습을 꼼꼼히 모니터하는 프로다움도 잊지 않았다.

SBS 드라마 관계자는 “석호 역 지성이 드럼을 연주하기 시작하자마자 스태프들 모두 깜짝 놀랐다”라며 “무엇보다도 드럼 앞에 앉아있는 대본상의 설정을 지성이 깜짝 센스를 발휘해 연주하면서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라고 소개했다.

'딴따라'는 매주 수, 목요일 방송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