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무대 평가 무의미"... '판타스틱 듀오' 이선희X예진아씨 파이널 무대 어땠길래?

작성 2016.05.06 10:20 조회 1,358
기사 인쇄하기
인기가요 판타스틱듀오 웃찾사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이선희X예진아씨 듀오가 칼을 갈고 나왔다.

오는 8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 판타스틱 듀오'에서는 2연승에 도전하는 이선희X예진아씨 듀오의 파이널 무대가 공개된다.

앞서 '그 중에 그대를 만나'로 첫 우승의 기쁨을 누렸던 두 사람은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로 2연승에 도전한다.

예진아씨는 경쟁상대로 등장한 EXO에 대해 “EXO를 좋아하지만 우승에는 문제없다”며 의욕을 불태웠고, 이선희와 폭발적 가창력을 주고받으며 지난 무대보다 더 놀라운 실력으로 녹화장 분위기를 주도했다. 자연스러운 고음 처리가 중요한 곡임에도 이선희X예진아씨 듀오는 별 어려움 없이 처리해 내며 2연승 가능성을 높였다.

지켜보던 EXO 첸은 “예진아씨에게 질투난다. 저 어린 나이에 이선희와 나란히 서 있는 게 부럽다”고 말했고, 서장훈은 “이 무대는 평가가 무의미하다”며 마이크를 내려놓아 눈길을 끌었다.

이선희X예진아씨 듀오는 2연승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그 결과는 8일 오후 4시 50분 '판타스틱 듀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