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판타스틱듀오' 에일리X듀오후보 3人 '보여줄게', 전격 음원 출시

강선애 기자 작성 2016.05.16 09:30 조회 884
기사 인쇄하기
판타스틱듀오 에일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판타스틱 듀오'에서 가수 에일리와 듀오 후보들이 부른 '보여줄게'가 음원으로 출시됐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이하 '판타스틱 듀오')에서 에일리는 듀오를 찾기 위해 '1대3 랜덤플레이'를 진행했다.

에일리는 '에브리싱' 앱을 통해 '보여줄게'를 불러 듀오에 지원한 후보들의 영상을 보며 갑자기 눈물을 보였다. 이번 '보여줄게'에는 젊은 층의 지원자들이 많았는데, 에일리는 “아르바이트생들의 지원이 많더라. 나도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가수의 꿈을 포기하지 않았다”며 울컥함을 느꼈다.

이후, 듀오 후보 3인으로 '부산 뱅크녀' 박혜진 씨, '북한산 민물장어녀' 김새하 씨, '아차산 아이스크림녀' 이민정 씨가 출연했다. 이들은 '보여줄게'로 '1대3 랜덤플레이' 무대를 선보였다. 앞서 VCR 영상을 통해 끼를 방출했던 3인의 반전은 이 때부터였다. 경연을 뛰어넘어 가히 '완벽한 무대'로 모두를 사로잡았다.

각자의 파트를 잘 소화하면서도 곡 절정에 이를 때는 셋의 하모니가 흠잡을 데 없이 어우러지며 판정단과 방청객의 자동 기립박수를 이끌어냈다. 원곡 가수인 에일리는 차마 이들의 무대를 끝까지 보지 못한 채 뒤돌아서며 경의를 표했다.

이에 제작진은 전격적으로 '보여줄게' 음원 출시를 결정, 16일 '지니뮤직'을 통해 공개했다.

한편, 이날 에일리는 고심 끝에 최종 듀오로 '아차산 아이스크림녀'를 선정했다. 에일리는 오는 24일 방송될 '판타스틱 듀오'에서 신승훈, 장혜진, 그리고 3연승에 도전하는 이선희와 '파이널 대결'을 펼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