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장윤정, 한민관과 딴따라 카메오 출연 “영광스러워”

작성 2016.05.18 15:49 조회 273
기사 인쇄하기
딴따라 장윤정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가수 장윤정이 '딴따라'에 깜짝 출연했다.

장윤정은지난 5월 중순 경기도 고양시 일산 SBS제작센터에서 진행된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딴따라' 촬영에 한민관과 함께 참여했다.

이날 촬영분은 그린이 방송국에 가 관계자들을 향해 딴따라밴드의 CD를 직접 돌리면서 홍보를 하다 자신이 좋아하던 라디오 DJ와 마주치고는 기뻐서 어쩔 줄 몰라 하는 내용.

장윤정은 극중 그린이 좋아하던 DJ 역을, 한민관은 그녀의 매니저로 출연했다.

장윤정은 촬영 당시 이광영감독과 스태프, 그리고 혜리를 향해 밝게 웃어보이고는 곧바로 연기에 몰입했다. 이때 그린 역 혜리 또한 극중 설정에 따라 실제 좋아하는 연예인을 만난 것처럼 마냥 신이 나서 연기에 임해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장윤정은 딴따라밴드의 CD를 유심히 보는가 하면, 촬영중간에는 혜리, 한민관과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웃어 보이기도 했다. 이에 이 감독을 포함한 스태프들 또한 그들의 찰떡 연기에다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카메라에 담을 수 있었다.

촬영 직후 장윤정은 “ '딴따라'는 현재 우리 가수들의 활동을 소재로 한 드라마라 관심을 가지고 재미있게 시청하고 있었다”라며 “그래서 이번에 카메오 출연 요청이 들어왔을 때 정말 영광스러웠다”라고 웃으며 말했다.

이어 “무엇보다도 촬영장 분위기가 정말 활기차고 좋은 덕분에 즐겁게 촬영했는데, 이런 모습들 덕분에 드라마가 갈수록 인기가 더 많아지는 것 같다”라며 “이번 출연을 계기로 앞으로 '딴따라'를 더욱 응원하면서 시청하겠다. 부디 끝까지 파이팅하시길 기원한다”라는 덕담을 남기기도 했다.

SBS드라마 관계자는 “장윤정이 렇게 '딴따라'에 깜짝 출연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다”라며 “무엇보다도 그녀가 혜리 씨와 연기를 펼칠 때와 잠시 짬이 날 때 해피바이러스도 톡톡히 해주셔서 모든 스태프도 고마워했다”라고 소개했다.

장윤정 한민관의 출연분은 18일 '딴따라' 9회 방송분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