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정우성-이정재, 아티스트컴퍼니 설립 “심사숙고 끝에 결정”(공식입장)

작성 2016.05.19 15:12 조회 1,926
기사 인쇄하기
이정재 정우성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배우 정우성, 이정재가 뜻을 모아 종합엔터테인먼트사 아티스트 컴퍼니를 설립한다.

19일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오랜 시간 절친한 동료이자 친구로 지내 온 두 사람이 많은 대화와 심사숙고 끝에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회사를 만들어 보자는 취지로 아티스트 컴퍼니 설립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20년 이상 배우로서 자신들만의 히스토리를 만들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소속배우이자 동반 설립자로 의기투합해 풍성한 하모니를 낼 수 있는 회사를 만들어 가려고 한다”고 덧붙엿다.

다음은 아티스트컴퍼니 공식 입장.

정우성, 이정재 두 배우가 뜻을 모아 종합엔터테인먼트사 '아티스트 컴퍼니'를 설립합니다. 

오랜 시간 절친한 동료이자 친구로 지내 온 두 사람이 많은 대화와 심사숙고 끝에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회사를 만들어 보자는 취지로 '아티스트 컴퍼니' 설립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20년 이상 배우로서 자신들만의 히스토리를 만들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소속배우이자 동반 설립자로 의기투합해 풍성한 하모니를 낼 수 있는 회사를 만들어 가려고 합니다.

이에 '아티스트 컴퍼니'는 정우성, 이정재 두 배우의 활발한 활동을 뒷받침하는 것은 물론, 동료배우 영입과 재능 있는 신인 배우 발굴에 힘쓰며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연예기획사로 자리매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앞으로 많은 애정과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리며 좋은 소식, 좋은 활동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SBS연예뉴스 DB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