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지니어스엔터 송이주 안재혁 차오빈 한민호, 웹드라마 ‘달의 쉐프’ 캐스팅

최종편집 : 2016-05-24 09:13:02

조회 : 284

이미지

[ SBS 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지니어스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예 송이주, 안재혁, 한민호, 차오빈이 음식 웹드라마 '달의 쉐프'(감독 강동기, 제작 SP픽쳐스) 여자 주인공 정이주 역을 비롯한 주조연급으로 나란히 캐스팅되었다.

드라마 '달의 쉐프'는 역경을 딛고 최고의 요리들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쉐프들의 에피소드와 이야기를 다룬 오감 만족 음식 웹드라마로, 부모님의 반대를 무릅쓰고 요식업에 뛰어든 남자 주인공(정재현)이 최고의 요리를 만들겠다고 결심하면서 일어나는 좌충우돌 사건들을 맛깔스럽게 그려낼 예정이다.

또한 '달의 쉐프'는 글로벌 중화권 전문 방송국에서 배급을 맡아 미국, 유럽, 남미, 아시아, 호주 등 전 세계 2억 9천만 중화권 시청자에게 방영될 예정으로 이를 위해 드라마 제작을 후원하는 치킨 브랜드 '블랙래빗치킨'의 대표 쉐프들이 제작 과정에 참여, 화려한 요리 레시피 등을 드라마에 선보일 계획이다.

여주인공에 캐스팅된 송이주는 그동안 드라마 '압구정백야', '별에서 온 그대' '용팔이' '냄새를 보는 소녀' 등에서 얼굴을 알린 신예로, 이번 작품에서는 명랑하고 발랄해 가는 곳마다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하는 '정이주' 역을 맡아 그녀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시킬 예정이다.

뮤지컬 '로미오와 줄리엣', '지킬앤하이드', '레미제라블' 등에 출연하면서 '뮤지컬 괴물'이라는 별칭과 함께 주목을 받고 있는 안상일 역의 안재혁과 범죄 스릴러 영화 '독요일'에서 남자 주인공 석현 역에 캐스팅된 한민호, KBS 청춘드라마 '화랑:더비기닝'을 촬영하고 있는 차오빈 등 참신한 얼굴의 신인 배우들도 합류한다.

또한, 드라마 주요 배역의 어린 시절을 연기하는 아역 배우들까지 극중 신선한 연기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제작사는 기대하고 있다.

한편, 지니어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강동기 감독과 정수미 작가가 의기투합, 어린이 성장 웹드라마 '청개구리 교실 시즌1'을 올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주요 배역 오디션을 진행 중에 있다”고 전했다.

jsama@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