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딴따라 지성-혜리, 우산데이트…강민혁은 오도카니

작성 2016.05.25 09:11 조회 478
기사 인쇄하기
딴따라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딴따라' 지성 혜리가 우산을 함께 쓰고 이를 지켜보는 강민혁이 포착돼 설렘과 안타까움을 동시에 자아내고 있다.

25일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딴따라'(극본 유영아, 연출 홍성창 이광영) 제작 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 측은 지성 혜리 강민혁의 촬영 모습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속 혜리는 쏟아지는 폭우 속 지성에게 그린 우산을 씌워주고 있다. 그 동안 자신의 마음을 표현한 적 없던 혜리가 우산을 매개로 하여금 지성에게 성큼 다가가는 것이 아닌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빗속에서도 빛나는 혜리의 미모와 지성의 꿀 눈빛이 눈길을 끈다. 지성은 자신을 바라보며 우산을 들고 있는 혜리에게 온 신경을 집중하고 있다. 이에 혜리는 지성 전용 비타민 미소로 '우산 데이트'를 예고한다.

무엇보다 두 사람의 우산 데이트를 지켜보는 강민혁의 애처로운 시선이 포착됐다. 강민혁은 지성과 혜리가 가까워지고 있는 것을 견제하며 혜리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성과 혜리의 다정한 모습에 망부석처럼 우뚝 멈춰선 것. 특히 우산도 없이 온 몸으로 비를 쫄딱 맞고 서있는 강민혁의 모습이 짠내를 유발한다.

'딴따라'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 신석호(지성 분) 정그린(헤리 분) 조하늘(강민혁 분)의 삼각 로맨스가 점점 흥미진진하게 전개된다. 특히 그린이 석호에게 우산을 씌워주는 것을 하늘이 목격하게 되면서 세 사람의 러브라인에 큰 변화가 생길 것”이라며 “석호와 그린이 우산데이트를 하게 된 이유와 하늘의 변화를 주의 깊게 지켜봐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딴따라'는 25일 방송된다.

사진=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