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영상] ‘정글’ 소진, ‘공대여신’ 자신감에 집짓기랩 작렬 “요렇게 요렇게∼”

작성 2016.05.27 22:58 조회 1,358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차연 기자] 그룹 걸스데이 소진이 정글 속에서 '공대여신'의 자신감으로 병만족장의 도움 없이 직접 집짓기에 도전했다.

27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파푸아뉴기니'에서는 병만 족장의 도움 없이 에이핑크 하영, 최송현, 걸스데이 소진, 코미디언 김지민, 최윤영 등의 여성 멤버들끼리 집을 짓는 장면이 공개됐다.

에메랄드빛으로 빛나는 블루강 상류에 도착한 일행은 집을 먼저 짓고 저녁 준비에 나서기로 했다. 그 때 병만족장이 나서 “내가 그 동안 여러가지를 가르쳐줬으니 직접 지어보라”고 말했다.

정글1

이에 공대 출신으로 남다른 공간감각을 지닌 소진이 텐트 형식으로 간소하게 지으면 될 것이라고 설명하면서 “이렇게 이렇게 지으면 될 것”이라고 리듬을 타듯 말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최윤영도 소진의 뒤를 이어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라고 말해 주거니 받거니 하는 '랩'같은 분위기를 만들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병만 족장도 “그럼 요렇게 요렇게 요렇게 해서 잘 만들어봐”라고 받아쳐, 주위 멤버들을 폭소케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에메랄드 빛으로 빛나는 신비의 블루강과 알록달록 페인트칠 한 것 같은 나무 레인보우 유칼립투스 등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에게 볼 재미를 선사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