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완전 똑같다’…미녀공심이, 민아 삼각김밥 등장 폭소

작성 2016.05.28 13:36 조회 1,167
기사 인쇄하기
미녀공심이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미녀 공심이' 민아와 똑같은 삼각김밥이 나타났다.

27일 SBS공식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SBS 주말특별기획 '미녀 공심이'(극본 이희명, 연출 백수찬)에서 민아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삼각김밥 사진을 게재했다.

제작진은 “깜짝 퀴즈! 이 삼각김밥 누구 닮았는지 맞혀보세요”라는 멘트를 달았는데, 순식간에 2,000여에 이르는 '좋아요'와 함께 “앗! 공심이랑 똑 닮았어요”, “이 삼각김밥도 출시되나요?”. “김밥 이미지에 빵 터졌어요. 금손이 만드신 듯”이라는 댓글로 호응이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미녀 공심이'에선 단태가 편의점에서 끼니를 때운다는 설정에 따라 편의점 장면이 자주 등장하고 있다. 그리고 5회 방송분에서는 편의점표 삼각김밥이 소개하는데 공교롭게도 이 김밥이 민아가 연기하는 공심캐릭터와 꼭 닮아 눈길을 끌었다.

SBS드라마관계자는 “대본 속 삼각김밥을 보고 제작진에서 고심을 많이했는데, 남궁민 씨와 민아 씨뿐만 아니라 보시는 분들 모두 웃으시면서 좋아해 주셨다”라며 “특히 이 삼각김밥을 누가 만들었고, 이를 둘러싸고 어떤 에피소드가 펼쳐질지 꼭 지켜봐달라”라고 소개했다.

'미녀 공심이' 28일 5회분이 방송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