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유준상, 아내 홍은희 위해 ‘워킹맘’ 카메오 지원사격

강경윤 기자 작성 2016.06.07 09:23 조회 189
기사 인쇄하기
홍은희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배우 유준상이 아내 홍은희를 지원사격한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7일 “유준상이 MBC 일일특별기획 '워킹 맘 육아 대디'에 출연 한다.”고 밝혔다. 유준상은 이 드라마에서 여주인공 이미소(홍은희 분)의 직장 상사 이문한 역에 카메오 제안을 받고 출연을 확정했다.

유준상이 이번 작품에 카메오 출연을 확정한 것은 드라마 제목처럼 '워킹 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아내 홍은희를 지원 하기 위해서다.

'워킹 맘 육아 대디'에서 유준상의 아내 홍은희는 여주인공 워킹맘 이미소 역으로 절친한 후배 배우인 박건형은 남주인공 육아대디 김재민 역으로 분해 부부로 활약하고 있다.

유준상은 극 중 홍은희를 괴롭히는 직장 상사로, 아내 사랑꾼 박건형의 미움을 받으며 극의 재미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흥미로운 점은 지난 3월 호평을 받았던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에서 유준상과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박건형, 한지상도 이 작품에 출연하고 있다는 것이다. 내로라 하는 뮤지컬 배우 세 사람의 만남이 드라마 속에서 흥미롭게 다뤄질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관계자는 “유준상과 인연 있는 극 중 세 배우들 때문에 촬영을 결심하게 됐다. 홍은희가 직접 유준상 섭외에 나섰고 출연을 성사시킨 일등공신이다. 지난 주말 재밌게 촬영을 마쳤다. 대본 속 캐릭터나 극 중 상황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줄 수 있는 포인트가 많다. 시청자 분들이 재밌게 봐주시면 좋겠다.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