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뮤직

'더스테이지' 장윤정, 데뷔 이래 최초로 TV서 '트로트 콘서트'

작성 2016.06.09 10:15 조회 740
기사 인쇄하기
장윤정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장윤정이 데뷔 이래 최초로 TV로 단독 콘서트 현장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8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 SBS MTV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에서는 '꽃보다 윤정'이라는 콘셉트로 2004년부터 시작된 트로트 가수로서의 총망라 공연이 펼쳐졌다. 특히, 이번 방송은 장윤정이 데뷔 이래 최초로 무려 1시간 동안의 단독 트로트 공연 실황을 고스란히 담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장윤정

이날 장윤정은 데뷔곡 '어머나'에 이어 '짠짜라', '꽃', '초혼', '첫사랑' 등 자신의 히트곡을 모두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세대별 트로트 메들리로 세대를 불문한 관객들에게 큰 환호를 받았다.

공연 중간중간 이어간 토크에서는 MC 이수영과 결혼, 육아 등의 주제로 찰떡 케미를 과시하기도 했다. 두 돌을 앞둔 아들 연우 자랑과 자상한 남편 도경완에게 사랑 받는 비법 등을 공개한 장윤정의 팔불출 면모가 보이는 토크와 결혼 생활의 장단점 폭로 등 MC 이수영과의 '꿀잼' 수다 토크를 이어졌다.

'더 스테이지'는 글로벌 음악채널 SBS MTV와 롯데멤버스가 공동으로 제작한 '고품격 뮤직 라이브 쇼'를 표방하는 프로그램이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