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보아X빈지노 통했다 ‘노 매터 왓’ 주요 5대 음원 차트 1위

작성 2016.06.17 09:23 조회 210
기사 인쇄하기
빈지노-보아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SM엔터테인먼트의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의 열아홉 번째 주자인 보아, 빈지노의 콜라보레이션곡 'No Matter What'(노 매터 왓)이 화제다.

17일 자정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신곡 'No Matter What'은 지니, 엠넷, 네이버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주요 5대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오전 9시 기준)를 차지함은 물론, 멜론, 올레뮤직 2위 등 음악 차트 상위권을 석권해 보아, 빈지노의 음원 파워와 'STATION'에 대한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 번 입증시켰다.

'No Matter What'은 여름에 잘 어울리는 트로피컬 하우스 곡으로 연인 사이의 사랑에 대한 감정을 명품 목소리 보아와 실력파 래퍼 빈지노의 완벽한 호흡으로 표현해 많은 이들의 감성을 자극시키며 큰 호응을 얻었다. 또 음원과 함께 공개된 신곡 'No Matter What'의 뮤직비디오는 남녀의 사랑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스토리텔링이 돋보이는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밝고 세련된 곡의 느낌을 서정적으로 그려내 이목을 더욱 집중시켰다.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은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해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