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영화 스크린 현장

'곡성' 김환희, 천우희와 한솥밥…나무엑터스와 계약

김지혜 기자 작성 2016.06.22 16:25 조회 273
기사 인쇄하기
곡성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곡성'의 아역 배우 김환희가 천우희와 한솥밥을 먹는다.  

김환희는 최근 나무엑터스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나무엑터스는 문근영, 신세경 등 아역 연기자들을 스타로 발굴해 온 매니지먼트사로 김소연, 김주혁, 백윤식, 유준상, 유지태, 이준기, 지성, 천우희, 한혜진 등 성인 배우들과 김향기, 노정의, 채빈 등 아역 배우들이 소속돼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나무엑터스는 "훌륭한 연기력과 인성을 지닌 친구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지닌 배우인만큼, 앞으로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통해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김환희는 '곡성'에서 종구(곽도원 분)의 딸 효진 역을 맡아 어린 나이가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여 국내 관객은 물론, 칸 국제영화제에서도 극찬을 받았다. 특히 김환희의 신들린 표정과 말투가 돋보였던 "뭣이 중한디?"라는 대사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방송, 스타들의 성대모사 등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2008년 드라마 '불한당'으로 연기를 시작한 김환희는 어느덧 데뷔 8년 차 베테랑 배우. '곡성'을 통해 주목받으면서 방송가와 영화계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