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그래, 그런거야’ 정해인 남규리,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에 시청자들도 ‘뭉클’

작성 2016.06.26 10:06 조회 433
기사 인쇄하기
민아 사랑이오네요 오마베 남규리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우리 헤어지는 게 답인 것 같다”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 거야' 정해인과 남규리가 사랑 때문에 제대로 지지고 볶는 '생고생 러브스토리'로 안방극장을 달궜다.

지난 25일 방송된 '그래, 그런 거야' 39회 분에서는 정해인(세준 역)과 남규리(나영 역)가 갖은 고난 속에 다투면서도, 서로를 향한 애틋한 사랑을 드러내는 모습이 담겼다.

무엇보다 이 날 방송에서는 정해인과 남규리의 순탄치 않은 사회생활이 펼쳐졌다. 남규리가 카페에서 일하다 음료를 엎질러 시급에서 세탁비를 제하게 되는가 하면, 정해인은 막노동을 하던 중 손가락을 다쳤던 것.

가출 후 씩씩하게 버텨왔던 정해인은 다친 손을 보며 홀로 눈물을 훔쳤고, 귀가한 남규리 역시 정해인의 다친 손을 발견하고선 눈시울 붉혔다. 더욱이 남규리는 자신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다치면서까지 막노동을 고집하는 정해인에게 화를 내며 속상한 마음을 토해냈다.

이에 정해인은 “맥 빠지게 이럴래? 내가 괜찮다는데 왜 이래”라며 고정적인 일을 구할 때까지 잠깐 동안을 이해 못해주는 남규리에게 일갈했고, 두 사람의 다툼은 커졌다.

이후 정해인은 남규리에게 “우리끼리 해나가고 싶어. 그래야 모두에게 떳떳해. 찌질한 놈 싫어”라고 남규리가 가지고 있는 돈이 아닌, 스스로 생활을 책임지고 싶은 속내를 전했다. 또한 정해인은 대책 없이 도피를 택했던 자신을 자책했던 중 급기야 “우리 헤어지는 게 답인 거 같다”라며 좁은 원룸에서 괜한 고생을 하는 남규리를 향한 미안함에 이별을 통보했다.

하지만 너무나 쉽게 이별을 고하는 정해인에게 화난 남규리는 짐을 싸기 시작했고, 정해인은 그런 남규리를 뒤에서 끌어안으며 “잘못했어. 미안해. 미안해”라고 붙잡아 시청자들을 짠하게 했다.

결국 정해인과 남규리는 사랑에서 비롯된 서로를 위한 마음 때문에 또 한 번 다투면서 다시금 애틋한 애정을 확인했던 상태. 이어 두 사람은 나란히 손을 잡고 잠자리에 누운 채, “내꺼”라는 말을 주고받으며 끈끈한 사랑을 과시했다.

하지만 남규리는 고된 일로 자면서도 아파하는 정해인을 보면서 안쓰러워했고, 끝내 화장실에서 몰래 울음을 터트려 안방극장을 뭉클하게 했다.

더불어 이 날 방송엔딩에는 각자 시간을 갖기로 한 정해인과 남규리가 서로에게 알리지 않은 채 각각 큰아버지 노주현(민호 역)과 정해인의 엄마 김해숙(혜경 역)을 만나는 장면이 담겨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과연 정해인이 노주현을, 남규리가 김해숙을 만난 이유가 무엇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 거야' 40회는 오늘(26일) 밤 8시 45분에 방송된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