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이선희 떠난 '판타스틱듀오', 왕좌에 앉을 자 누구인가

강선애 기자 작성 2016.06.27 09:19 조회 1,119
기사 인쇄하기
판타스틱듀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이선희가 떠난 '판타스틱 듀오'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대결이 예측불허라서 더욱 큰 흥미를 자아냈다.

지난 26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이하 '판타스틱 듀오')는 '제2대 판듀'에 오르기 위한 새로운 가수들이 등장했다. 실력 있는 보컬리스트 3인방 김태우, 환희, 이수영이 출연했고, 여기에 SBS 첫 출연이라는 '국민오빠' 남진까지 등장했다. 압도적인 실력을 보여주며 5연승 신화를 이룬 이선희X예진아씨 듀오가 명예졸업한 후 첫 대결인만큼 '제 2대 판듀'가 되기 위한 이들의 자존심 승부는 치열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태우와 환희의 판듀 찾기가 진행됐다. 김태우는 '사랑비'로 랜덤 플레이를 진행했고, 동대문 효자 홍이와 부평 알바 여신, 월미도 작은 거인이 모두를 감동시키는 하모니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고심하던 김태우는 다양한 음역대를 선보인 '월미도 작은 거인'을 선택하면서 “폭발적인 고음과 저음이 가능한 친구라 파이널 곡 '길'을 부르기에 잘 맞을 것 같다”고 말했다.

환희는 파주 율곡고 음악쌤, 안산 버터 환희, 경남대 맹구와 'Missing you'를 환상의 화음으로 불러냈다. 환희는 '경남대 맹구'에 대해 "경남대 맹구를 보니 '환희고 뭐고 없다. 내 스타일만 간다'는 느낌을 받았다"며 최종 판듀로 선정했다.

이로써 김태우와 환희가 최종 판듀를 선택한 가운데, “여성이 앉은 자리는 여성이 앉아야 한다”는 이수영의 판듀는 다음 주에 공개된다. 이들의 예측불허 '왕좌의 게임'에서 누가 이선희X예진아씨를 잇는 '제2의 판듀'가 될 지 기대를 모은다.

'제2대 판듀'의 탄생을 알릴 '판타스틱 듀오'는 오는 7월 3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