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6일(화)

뮤직

구구단, 인어공주로 변신한 여신 비주얼

작성 2016.06.27 11:45 조회 667
기사 인쇄하기
구구단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하 젤리피쉬) 1호 걸그룹 구구단의 데뷔 타이틀곡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구구단은 26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타이틀곡 '원더랜드'(WONDERLAND) 1차 공식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은 구구단 9명의 여신급 비주얼을 담은 초근접 촬영으로 제작돼 눈길을 끈다. 앞서 앨범 표지를 통해 조개, 소라 등 독특한 디자인으로 인어공주의 이미지를 알렸다면 이번 티저 영상은 신비롭고 화려한 분위기로 완벽하게 변신한 9명의 모습을 담았다.

특히 9명의 건강하고 밝은 매력과 함께 여신급 비주얼은 은빛 바닷 속 인어공주를 연상시키는 반짝거리는 의상과 배경과 어우러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배가시키며 판타지한 매력으로 극대화시켰다.

또 영상에서 공개된 하이라이트인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걸 나의 모든 걸 난 찾고 싶어. 베이비”라는 긍정적 가사와 밝은 멜로디는 구구단이 지향하는 건강한 매력과 적극적인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9명이 가진 독특한 매력을 다양한 작품으로 표현해 낸다는 구구단의 세계관이 인어공주라는 신비로운 콘셉트와도 조화를 이루며 앞으로 구구단 9명은 건강한 매력과 아름다운 분위기를 무대 위에서도 표현해 낼 계획이다.

타이틀곡 '원더랜드'로 출격하는 구구단은 2차 티저 영상을 통해 인어공주로 완벽 변신한 9인의 모습을 공개한다. 28일 대규모 쇼케이스로 가요계에 화려하게 데뷔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