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떠오르는 신예’ 한지은, ‘안투라지’ 카메오 출연... 이광수 김기방과 호흡

작성 2016.07.05 12:12 조회 461
기사 인쇄하기
한지은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배우 한지은이 tvN '안투라지'(극본 서재원 권소라, 연출 장영우) 카메오 대열에 합류했다.

한지은의 소속사 인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한지은은 최근 '안투라지' 카메오로 촬영에 나서 이광수, 김기방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유쾌한 한지은의 모습에 촬영현장에 함께한 이광수와 김기방도 그 어느 때보다도 촬영을 즐겼다는 후문이다. 몇 분 되지 않는 출연이지만 강렬한 존재감으로 시선을 강탈할 것이라는 전언이다.

'안투라지'는 한지은 이외에도 하정우, 강하늘 ,송지효 ,마마무 ,이태임 ,클라라 ,이준익 감독 등 다채로운 카메오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 2004년 7월부터 2011년 9월까지 미국 HBO에서 시즌8까지 제작된 '안투라지'는 할리우드 스타와 엔터테인먼트의 실상을 가감 없이 드러낸 블랙코미디로, 전 세계 뜨거운 인기를 끌었다.

이어 '안투라지' 판권을 구입한 CJ E&M은 '안투라지 코리아'라는 제목과 함께 국내 정서에 맞게 각색, 올해 10월 말부터 한중 동시 방송을 목표로 지난 1일 첫 촬영을 시작했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