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19일(화)

방송 방송 인사이드

[카드뉴스]박재범-지코, 열일 할 때 더 멋진 남자들 ‘더 콜라보레이션’ 리허설

작성 2016.07.14 15:43 조회 2,187
기사 인쇄하기
더 콜라보레이션
더 콜라보레이션
더 콜라보레이션
더 콜라보레이션
더 콜라보레이션
더 콜라보레이션
더 콜라보레이션
더 콜라보레이션
더 콜라보레이션
더 콜라보레이션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한중 최고의 뮤지션들이 맞붙는 SBS MTV 신규 음악 예능 프로그램 '더 콜라보레이션'이 2회를 앞두고 있다.

2회는 더 기대해도 좋다. 1회에 이어 본격적인 콜라보레션 무대가 펼쳐지니 말이다.

'더 콜라보레이션'은 지난 30일 오후 9시 SBS MTV, 오후 10시 30분 SBS연예뉴스, 중국시각 오후 8시 텐센트비디오에서 첫 방송됐다. 한국 가수 박재범, 지코, 송민호, 강승윤과 중국 가수 설지겸, 호하, 왕역흠, 우첨은 첫 회에서 개개인의 무대를 꾸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4일 방송에서는 이들이 짝을 이뤄 본격적인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펼친다. 한중 가수들이 펼치는 화려한 무대는 음악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2회를 앞두고 송민호, 강승윤에 이어 박재범, 지코의 2회 방송 리허설 현장을 공개한다.

'더 콜라보레이션'은 한중수교 24주년을 맞아 새로운 한류 콘텐츠를 선도하는 SBS미디어넷과 연예기획사 YG엔터테인먼트, 중국 최대 동영상 플랫폼인 텐센트가 손잡고 선보이는 한중합작 콜라보레이션 음악쇼다.

'더 콜라보레이션'은 2주에 한 번씩 목요일마다 텐센트비디오에서 중국 시각 오후 8시, SBS MTV 한국 시각 오후 9시, SBS연예뉴스 한국시각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14일 2회를 볼 수 있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