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춤신춤왕’ 정진운, 상추 솔로 앨범 뮤비서 미친 존재감 발휘

작성 2016.07.25 10:28 조회 1,762
기사 인쇄하기
정진운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춤신춤왕' 정진운이 마이티마우스 상추의 솔로 앨범 뮤직비디오에 깜짝 등장했다.

마이티마우스 상추는 25일 SNS를 통해 새 솔로 앨범 타이틀곡 '뜨거워요' 뮤직비디오 촬영 스틸컷들을 선공개했다.

이번 상추의 신곡 뮤직비디오에는 국내 최고의 댄서들이 대거 등장하는 가운데 그중에서도 '춤신춤왕'으로 불리는 정진운이 출연, 공개된 스틸컷만으로도 벌써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실제 사진 속 정진운은 특유의 표정과 포즈를 취하며 혼신을 담은 댄스를 선보이고 있다. 정진운은 폭염 속 진행된 촬영장에서 주체할 수 없는 흥과 끼로 열정적 춤사위를 선보이며 촬영장을 더욱 후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정진운

그 동안 마이티마우스의 뮤직비디오는 김종국, 홍석천, 조세호 등 많은 동료 연예인 카메오 군단이 우정 출연하며 보는 재미까지 선사했다. 이번에도 정진운을 비롯해 특급 게스트들이 등장해 마이티마우스의 미친 인맥을 다시금 증명한다. 마이티마우스 또 다른 멤버 쇼리도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와중에도 솔로로 출격하는 상추를 응원했다.

상추는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던 마이티마우스의 모습과는 변화된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라 이번 앨범에 더욱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정진운이 등장하는 상추의 새 솔로 앨범 타이틀곡 '뜨거워요'의 뮤직비디오는 26일 정오 음원과 함께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