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미담 하나 추가요"…박신혜, '닥터스' 팀에 센스만점 선물

강선애 기자 작성 2016.07.28 14:14 조회 944
기사 인쇄하기
닥터스 박신혜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닥터스' 박신혜가 센스만점 선물로 제작진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극본 하명희, 연출 오충환)에서 막다른 골목의 반항아 시절을 거쳐 사명감 가득한 의사로 성장한 유혜정 역으로 분해 시청자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박신혜가 최근 제작진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뜨거운 여름, '닥터스'를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는 스태프들을 위해 박신혜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은 자외선차단제와 기초제품, 샴푸 등 밤샘 촬영이 이어지는 촬영 현장에서 꼭 필요로 하는 현장 필수품들이다. 또한 그 때 그 때 필요한 소품들을 가볍게 메고 다닐 수 있도록 박신혜의 친필과 '닥터스' 로고를 넣어 특별히 맞춤 제작한 단체 에코백도 함께 선물했다.

현장에서 꼭 필요한 필수품을 모은 센스 있는 박신혜의 선물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는 '닥터스' 촬영 현장이 더욱 훈훈해졌다는 후문이다. 또한 박신혜는 촬영 틈틈이 아이스크림, 수박 등 특식을 준비해 촬영장의 환호성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제작발표회에서 오충환 감독이 "현장에서 박신혜 씨 별명이 '우리 신혜'다. 오전-오후 하나씩 미담을 만들어내고 있다"고 전한 바 있는데, 이런 박신혜의 따뜻한 성품이 이번 특별한 선물로 또 한 번 드러났다.

한편 '닥터스'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