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엄포스의 반전’…원티드 엄태웅, 함박웃음 극과 극 매력

작성 2016.07.29 09:25 조회 480
기사 인쇄하기
엄태웅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원티드' 엄태웅이 반전 매력을 뽐냈다.

29일 엄태웅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엄태웅이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원티드'(극본 한지완, 연출 박용순) 촬영 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엄태웅은 냉소적인 표정으로 송정호 역 박해준과 팽팽하게 대립하고 있는가 하면, 욕망에 가득 찬 눈빛으로 냉혹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신동욱 역에 완벽 빙의한 모습. 반면에 이와 대조적인 분위기의 모습도 포착됐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함박미소를 지으며 드라마에서 볼 수 없던 반전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엄태웅은 연기 베테랑답게 카메라가 켜지는 순간 시니컬한 성격의 신동욱 PD로 완벽하게 몰입하지만, 촬영 준비 중에는 함께하는 동료 배우, 제작진과 유쾌한 농담을 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밝게 만든다는 후문.

28일 방송된 '원티드' 12회에서는 신동욱 PD가 반전의 키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신동욱은 이지은(심은우 분) 모친이 협박범으로 몰리는 영상을 방송해 SG 그룹의 악행에 동참하는 듯 보였다. 하지만 오성 측의 요구로 해당 영상을 방송에 내보내라는 송정호와의 녹취를 추가로 공개해 SG 그룹이 저지른 만행을 만천하에 알리며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이는 양심의 가책을 느끼고 방송 PD로서의 책임을 다하려는 신동욱의 심경 변화인지, 이조차 신동욱의 더 큰 욕망을 위한 행동인지 알 수 없는 긴장감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원티드'는 매주 수, 목요일 방송된다.

사진=키이스트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