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방송 인사이드

‘정글’ 유리x병만족장, 크레이피시 사냥 ‘19.3% 시청률 폭발’

강경윤 기자 작성 2016.07.30 10:45 조회 2,162
기사 인쇄하기
정글의 법칙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정글의 법칙 in 뉴칼레도니아' 편 선발대가 19.3%로 최고시청률을 경신하며 생존을 마쳤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9일 방송된 '정글의 법칙 in 뉴칼레도니아' 편의 평균시청률은 지난주보다 0.7p 상승한 12.5%(이하 전국 기준)로 또 한 번 금요일 밤을 접수하고 1위를 차지했다. 시청률 상승을 견인한 것은 무려 19.3%의 순간시청률을 기록한 역대급 크레이피시 사냥.

그 어느 때보다도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는 이른바 '흥부족'의 모습에 정글의 신도 감동했을까? 눈에 불을 켜고 바다 사냥에 나선 소녀시대 유리 앞에 크레이피시가 떼로 나타났다.

유리는 성급하게 달려들지 않고 침착하게 도움을 요청해 바다사냥에 나간 모든 멤버는 물론, 육지에 있던 병만족장까지 순식간에 합류했다. 결국, 최초로 한 번에 무려 4마리의 크레이피시 사냥에 성공, '정글의 법칙'의 역사를 다시 썼다. 또 덕분에 '흥부족'은 화려한 마지막 만찬을 함께 즐기고 따뜻한 담소를 나누며 생존을 마칠 수 있었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KBS '어서옵쇼'는 2.9%를, MBC '듀엣가요제'는 6.9%를 기록했다.

'정글의 법칙'은 매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