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오마베’ 슈-정시아 가족 만난다 ‘꿀재미 예고’

강경윤 기자 작성 2016.07.30 11:36 조회 853
기사 인쇄하기
오마이베이비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가수 슈와 정시아의 가족이 만난다.

30일 방송되는 SBS '오 마이 베이비' 슈와 정시아 가족의 역사적인 합동 촬영이 공개된다. 지금껏 한 번도 만나지 못한 두 가족이 실제로 만나 1박 2일 동안 덕적도에서의 자급자족 생존기를 촬영하며, 역대급의 꿀재미와 케미가 터졌다는 후문이다.

'한국의 마이애미'라고 불리는 아름다운 섬 덕적도에서 벌어지는 두 가족의 특별한 여행은 어떠했을지, 제작진이 직접 세 가지 관전 포인트를 전달했다.

관전포인트 1. 화제의 아이들 '라둥이'와 '백서우'의 운명적 만남

SBS'오마베'가 배출한 스타, 일란성쌍둥이 '라희-라율'과 해피바이러스 '백서우'의 만남 자체로도 온라인상에서는 이미 큰 화제가 됐다. 특히 일명 '라둥이'로 불리는 슈의 딸 '라희-라율'은 똑같이 생긴 얼굴과 전혀 다른 성격으로, 정시아 딸 서우는 엄마를 닮은 빼어난 모태 미모와 착한 성품으로 온라인상에서 많은 화제를 낳으며 네티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처음 보는 일란성쌍둥이를 신기해하던 서우는 곧 언니로서 아이들을 스스로 챙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라둥이 역시 서우언니에게 한없는 애정을 표시하며 '서우바라기'로 거듭났다. 세 사람은 어른들이 낚시에 열중하는 배 안에서도 끊임없이 조잘조잘 이야기를 나눴다. 정시아가 “너희 무슨 이야기를 하고 있어?”라고 물어도 서우는 “비밀이에요.”라며 셋이서만 아는 비밀이야기를 끊임없이 나누는 등 급격하게 친해진 모습을 보여줬다.

오마이베이비

관전포인트2. 섬에서 나는 것으로만 생활하는 자급자족 생존기

그동안 SBS '오마베'에 자주 등장하는 '스스로 구하기', 즉 '자급자족 생존기'가 이번 주에도 많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두 가족의 이번 1박 2일 여행은 백도빈 씨가 주관을 맡아 진행했다. 섬으로 들어갈 때 기본적인 캠핑 장비와 가마솥 외에 별도로 음식은 싸가지고 가지 않았고, 섬에서 구할 수 있는 생물로만 1박 2일을 견뎌야 했다. 결국 직접 스스로 먹거리를 찾아 나선 아이들이 갯벌에서 채취한 꽃게와 조개로 끼니를 때우고 직접 잡은 우럭으로 만찬을 즐기는 등 재료를 구하는 과정에서 제작진이 예상치 못한 리얼한 재미들이 그대로 방송 될 예정이다.

관전포인트 3. 두 부부 사이의 반전 케미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에서 예상치 못한 부모들의 반전 케미도 발생했다고 밝혔다. “활발한 성격의 정시아와 슈는 처음 만나자마자 육아의 고충을 이야기 하며 스스럼없는 모습을 보였다. 또 임효성과 백도빈도 서로 '형님-아우'라고 칭하며 브로맨스의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백집사'로 불리는 백도빈 씨가 평소처럼 가마솥에 불을 붙이고 가마솥으로 모든 요리를 해내는 모습을 보고, 슈는 경악을 금치 못했고, 정시아와 임효성은 배 안에서 낚시를 하며 피말리는 경쟁을 펼쳤다.”며 후일담을 전했다.

한편 덕적도에서 진행된 슈와 정시아 가족의 합동 촬영은 2주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서로의 공감대를 공유하며 짧은 시간 부쩍 친해진 두 가족의 이야기는 30일 토요일 오후4시 50분 SBS '오!마이베이비'를 통해 공개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