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오마베' 서우X라둥이, 젤리 하나도 나눠먹는 '귀여운 우정'

강선애 기자 작성 2016.08.06 13:07 조회 460
기사 인쇄하기
오마베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정시아의 딸 서우와 슈의 딸 라둥이가 젤리 하나도 나눠먹는 우정을 보여줬다.

6일 방송될 SBS '토요일이 좋다-오! 마이 베이비'(이하 '오마베')에서는 정시아 가족과 슈의 가족이 해수욕을 즐기기 위해 덕적도에서 좀 더 떨어진 무인도의 해수욕장으로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실제 촬영 당시, 거센 조류 때문에 배는 무인도 옆 작은 바위섬에 도착했다. 이에 두 가족들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고, 설상가상으로 비상식량까지 배에 두고 내린 가족은 먹을 것 하나 없는 상황에 처하게 됐다.

배고픔에 울부짖는 라둥이와 서우는 가방을 뒤져 겨우 귤 3개와 젤리를 하나 찾았다. 젤리를 제일 먼저 잡은 라희는 손으로 젤리를 쪼게 서우언니한테 먼저 내미는 우정을 보여줬다. 하지만 이 따뜻한 광경을 목격한 라율이는 “흥! 나만 안 줘!”라고 삐친 모습으로 귀여운 질투심을 드러냈다.

쉽사리 돌아오지 않는 배를 기다리며 두 가족은 아이들과 함께 바위섬에 서식하는 고둥을 채취하기 시작했다. 아이들은 이번에도 '노동의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 고동 채취에 열중했다는 후문이다.

서우와 라둥이의 요절복통 무인도 표류기는 6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될 '오마베'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