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믿고 본다’…질투의화신 공효진, 로코여신 히스토리

작성 2016.08.11 14:30 조회 376
기사 인쇄하기
질투의화신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질투의 화신' 공효진이 명불허전 로코 여신의 저력을 또 한 번 발휘한다.

공효진은 최근 SBS 새 수목드라마스페셜 '질투의 화신'(극본 서숙향, 연출 박신우)에서 아나운서를 꿈꾸는 생계형 기상캐스터 표나리 역을 맡아 촬영에 한창이다.

공효진은 그동안 '최고의 사랑', '파스타', '주군의 태양' 등을 통해 유쾌 통쾌한 웃음과 가슴 설레는 로맨스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온 만큼 기대감이 남다를 수밖에 없다.

'파스타'에서는 이선균과 함께 '붕쉐커플'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킬 만큼 마니아층을 탄생시키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마초 셰프를 들었다 놨다 할 만큼 러블리하고 똑 부러진 서유경 캐릭터는 여성들의 지지를 얻으며 안방극장을 설레게 했다.

'최고의 사랑' 속 구애정은 비호감 생활을 전전해야하는 생계형 연예인이었지만 공효진을 만나 사랑할 수밖에 없는 호감형 캐릭터로 탈바꿈했다. 무엇보다 대한민국의 모든 '보통녀'들이 감정을 이입하게 만드는 설득력 강한 열연은 공효진만의 색깔이 더해져 더욱 생동감 넘치게 그려졌다는 평을 받았다.

공효진은 '질투의 화신'을 통해서 시청자들을 제대로 웃프게 하고 제대로 가슴 뛰게 할 것을 예고하고 있는 상황. 작품과 캐릭터를 위해서라면 온몸 투혼은 물론 망가짐도 불사하는 여배우로 정평이 나있는 만큼 그녀가 또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할지 기대케 한다.

무엇보다 '질투의 화신'을 통해 '파스타'의 극본을 집필한 서숙향 작가와 재회를 한 만큼 두 사람의 업그레이드 될 시너지 역시 주목케 하고 있다. 이들은 두터운 신뢰감을 바탕으로 캐릭터와 극의 방향성에 대해 꼼꼼하게 체킹하고 있다.

'질투의 화신'의 관계자는 “촬영장 속 공효진은 표나리 캐릭터 그 자체를 보는 듯하다. 스타일링부터 말투, 행동 하나에도 캐릭터의 성격이 녹아들어 있을 만큼 치밀한 노력과 연구가 돋보이기 때문이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역시 공효진'을 외칠 수밖에 없는 이유를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자부해 본 방송을 궁금하게 한다.

'질투의 화신'은 사랑과 질투 때문에 뉴스룸의 마초기자와 기상캐스터, 재벌남이 망가지는 유쾌한 양다리 삼각 로맨스를 담은 작품. 오는 24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