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영재발굴단 샘오취리 “탁구 김택수? 킨텍스는 아는데…” 웃음 폭탄

작성 2016.08.17 15:47 조회 377
기사 인쇄하기
샘오취리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영재발굴단' 가나 출신 샘 오취리가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전파했다.

샘 오취리는 최근 진행된 SBS '영재발굴단'의 '한중 영재 대격돌' 편 녹화에서 한중 영재대격돌 위원장 겸 단장으로 나섰다.

컬투 정찬우는 “한국과 중국의 나름 국제 대회이니만큼, 공정하면서도 글로벌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서 가나출신의 한국어 영재 샘 오취리가 단장을 맡게 됐다”라며 설명을 덧붙였다.

오취리는 단장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화려한 '왕의자'에 앉아 매 경기 지치지 않고 선수들을 응원했다.

탁구 경기 때 김지선은 “한국 탁구팀 감독으로 나선 김택수 감독을 알고 있냐”고 질문을 던졌고, 오취리는 “모릅니다. 킨텍스는 알고 있는데요”라고 엉뚱한 답변을 해 경기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가장 손에 땀을 쥐게 했던 양궁경기를 볼 때는 높은 점수를 기록한 김제덕 선수에게 “소고기 좋아해? 돼지고기 좋아해? 내가 다 사줄게”라며 선수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경기가 끝날 때마다 직접 시상식을 진행했다. 선수들을 살뜰하게 챙기고, 격려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모든 한중 선수들의 인기를 독차지했다.

'영재발굴단'의 리우올림픽특집 '한중 영재 대격돌'은 17일 방송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