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본능자극 로맨스’…공효진-조정석 주연 질투의화신 3종포스터 공개

작성 2016.08.19 09:50 조회 697
기사 인쇄하기
질투의화신 포스터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질투의 화신' 공효진 조정석 고경표가 본능 자극 로맨스를 예고했다.

19일 SBS 새 수목드라마스페셜 '질투의 화신'(극본 서숙향, 연출 박신우) 제작사 SM C&C 측은 공식 포스터 3종 세트를 공개했다.

먼저 '껍데기 같은 내 인생, 깨져버리기 전에'라는 강렬한 카피 문구의 2인 포스터 속에는 프로 짝사랑러다운 공효진의 러블리한 미소와 질투로 이글이글 타오르는 조정석의 표정이 흥미를 유발한다.

여기에 한 우산을 쓰고 있는 공효진, 조정석, 고경표의 모습은 이들이 대놓고 펼칠 '양다리 로맨스'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또한 고경표에게 푹 빠진 듯한 공효진의 발그레한 얼굴과 이에 위기의식을 느끼는 듯한 조정석, 한껏 여유롭기만 한 고경표의 표정은 유쾌하고도 치열하게 얽혀나갈 이들의 관계를 주목하게 한다.

특히 이들의 삼각관계에 꽃길만 걸어온 서지혜가 어떻게 엮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때문에 포스터만으로도 질투를 부르는 4인 4색 남녀가 어떻게 시청자들을 사로잡게 될지 설렘 지수가 높아진다. 비주얼은 물론 매력, 연기력, 케미력까지 완벽하게 장착한 이들의 청춘 로맨스가 더욱 기대될 수밖에 없다.

'질투의 화신'은 질투라곤 몰랐던 마초기자와 재벌남이 생계형 기상캐스터를 만나 애정을 구걸하는 양다리 로맨스. '원티드'의 바통을 이어받아 오는 24일 방송된다.

질투의화신 포스터
질투의화신 포스터


사진=SM C&C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