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김국진♥강수지, '불타는청춘'서 열애설 직접 밝힌다

강선애 기자 작성 2016.08.22 08:54 조회 2,813
기사 인쇄하기
강수지 김국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불타는 청춘' 김국진♥강수지의 리얼 연애담이 방송 최초로 전격 공개된다. 

오는 23일 방송될 SBS '불타는 청춘'에선 실제 연인사이임을 인정한 김국진과 강수지의 열애설 보도 당일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최근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양평에서 '불타는 청춘'이 촬영됐다. 특히 이날엔 김국진-강수지의 열애설 기사가 보도되면서 멘붕(?)에 빠진 청춘들의 생생한 촬영 현장이 그려졌다.

열애설 보도 후, 다정한 모습으로 함께 등장한 '치와와 커플' 김국진-강수지는 쏟아지는 청춘들의 질문 공세에 잠시 당황한 듯했으나, 이내 쑥스러운 목소리로 '현재 연애 중'임을 밝히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었다.

불청 멤버들 역시 두 사람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나도 제2의 불청 커플이 될 수 있다”는 희망에 부푼 모습을 보였다.

한편, 불청 멤버들이 치와와 커플의 오붓한 시간을 위해 잠시 자리를 비우자, 두 사람은 함께 얼음물에 발을 담구며 더위를 식히는 등 촬영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특히 김국진은 “1년치 전화를 오늘 다 받았다”며 부끄러워하면서도 연신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불청의 공식 1호 커플, 김국진♥강수지 커플의 알쏭달쏭 밀당기부터 현재 진행형 커플 탄생기까지 치와와 커플의 리얼 연애 풀스토리는 오는 2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될 '불타는 청춘'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