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종영DAY '닥터스' 박신혜, 김래원과 인증샷 "내 남자예요"

강선애 기자 작성 2016.08.23 13:07 조회 4,900
기사 인쇄하기
박신혜 김래원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닥터스' 박신혜가 김래원과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23일 박신혜는 자신의 SNS에 SBS 월화극 '닥터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김래원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닥터스'에서 김래원은 홍지홍 역을, 박신혜는 유혜정 역을 각각 맡아 연인관계로 열연했다.

사진과 함께 박신혜는 “극중 혜정이가 성장했듯 나 자신도 성장할 수 있었던 시간... 그 4개월 동안의 시간들이 얼마나 소중하고 고맙고 행복한지 그래서 얼마나 아프고 보내기 싫은지 내 마음을 열어서 보여드리고 싶어요”라는 글을 게시해 드라마를 종영하는 아쉬운 마음을 표현했다.

이어 박신혜는 “'닥터스' 마지막 방송.. 오늘 밤 10시. 마지막까지 함께해 주실 거죠?”라며 마지막까지 시청자의 본방사수를 부탁했다.

특히 박신혜는 김래원과 함께 찍은 사진에 “#내남자에요 #홍홍홍 #지홍홍지홍이지홍 #유쌤 #유선생 #유혜정 #마지막회 #닥터스”라는 태그를 붙여 '달달 케미'를 보여준 김래원과의 헤어짐을 아쉬워했다.

한편 '닥터스'는 23일 밤 10시에 방송될 마지막 20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사진=박신혜 인스타그램]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