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이성경, 닥터스 종영 소감 “소중한 동료 생겨 행복해”

작성 2016.08.24 12:12 조회 650
기사 인쇄하기
이성경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배우 이성경이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성경은 24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을 통해 “우선 '닥터스'를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좋은 선배님들, 스태프 분들과 함께해 항상 즐겁게 촬영했는데, 즐거움을 나눌 소중한 동료들이 생긴 것 같아서 정말 행복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극중 서우라는 캐릭터가 미워 보일 수도 있고 불쌍하기도 한 캐릭터인데 서우에 애정을 갖고 지켜봐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하다. 서우를 떠나보내기 너무 아쉽지만, 무엇보다 감독님을 비롯해 모든 스태프, 배우들과 이별해야 한다는 게 가장 마음이 아프다”고 덧붙였다.

촬영 중 에피소드에 대해서는 “배우들끼리 다 친해져서 에피소드가 너무 많다”며 활짝 미소를 지어 보였다. “대사 중에 어려운 의학용어가 많았는데, 세트장 대기실을 다 같이 쓰다 보니 서로 외우던 단어가 섞이거나 발음이 꼬여 웃음바다가 됐다. 또 얼마 전 생일이었는데, 촬영 도중 갑자기 깜짝 축하를 해주셔서 정말 감동했다”고 그간 촬영 중 생긴 일들을 하나 하나 소중히 떠올렸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성경의 마지막 촬영 비하인드컷도 공개했다. 진지한 눈물, 화기애애한 웃음, 서프라이즈로 진행된 댄스타임까지 유쾌하고도 감동적인 마지막 촬영장이었음을 엿볼 수 있다.

이성경은 20화 대본과 꽃을 들고 마지막 촬영 인증샷을 남기는가 하면 서우가 혜정(박신혜 분)에게 무릎을 꿇고 눈물로 사죄하는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대본을 보며 감정을 컨트롤 하는 모습을 보였다.

휴식 시간에는 '샤샤샤' 댄스를 풀버전으로 완벽하게 선보이는 등 현장에서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했다.

한편 이성경은 MBC 새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촬영을 앞두고 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