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젝스키스, 16년 만에 프로필 촬영 ‘냉동미남들’

작성 2016.08.25 09:08 조회 564
기사 인쇄하기
젝스키스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젝스키스가 16년 만에 새롭게 촬영한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25일 오전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강성훈, 장수원 다섯 명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멤버들은 16년이란 시간이 지났음에도 한창 활동할 때와 변함없이 잘 관리한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젝스키스

이번 촬영은 9월 10, 11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16년 만에 개최하는 젝스키스 콘서트 '2016 SECHSKIES CONCERT-YELLOW NOTE-' 홍보를 위해 진행됐다. 오랜 시간 젝스키스의 활동이 없다 보니 있는 사진이라고는 너무 오래된 사진들뿐이었고 그마저도 저작권 때문에 사용할 수 있는 콘텐츠가 거의 없던 상황이다.

멤버들은 오랜만에 다시 모여 새로운 스타일의 의상과 헤어로 촬영을 진행하며 한층 성숙된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 프로필 사진은 콘서트 굿즈 상품 등에 활용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월 그룹 젝스키스의 계약에 이어 최근 이재진, 강성훈과 각각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특히 양현석 YG 대표프로듀서는 젝스키스 멤버들의 그룹 활동뿐 아니라 개인 활동을 원할 경우 이 또한 적극 지원하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이번 전속 계약 체결은 이재진과 강성훈의 향후 지속적인 활동의 신호탄이 될 전망이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