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김소은, '우리갑순이' 대본 들고 본방사수 독려..물오른 미모

강선애 기자 작성 2016.08.25 09:17 조회 279
기사 인쇄하기
우리갑순이 김소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김소은이 SBS 새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극본 문영남, 연출 부성철)의 첫 방송을 앞두고 깜찍하게 홍보에 나섰다.

25일 김소은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드디어 D-2! 27일(토)에 기다리고 기다리던 '우리 갑순이'가 첫 방송됩니다! 다들 '신갑순'을 맞이할 준비되셨나요?”라는 멘트와 함께 김소은의 사진 두 장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은은 '우리 갑순이' 대본을 들고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긴 생머리로 청순한 매력을 드러냄과 동시에, 싱그러운 미소를 지어 보이며 한껏 물오른 미모를 과시한다.

특히 김소은은 바쁜 촬영 일정 속에서도 드라마 홍보를 위해 쉬는 시간까지 반납한 채 직접 장소를 물색하고 포즈를 취하는 등 적극적으로 사진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 그의 작품에 대한 큰 애정을 느낄 수 있는 대목이다.

한편 '우리 갑순이'는 5포, 7포 시대에 꼭 한 번 다뤄야 할 소재인 혼인, 동거, 사실혼, 이혼, 재혼 등 혼재해있는 다양한 형태의 결혼 양식과 그 문제점에 대해 짚어보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로, 김소은은 여주인공 신갑순 역을 맡았다. '그래, 그런 거야' 후속으로 오는 27일 밤 8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윌엔터테인먼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