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6일(화)

뮤직

타이거JK, 주노플로 영입 '레이블 본격 시동'

작성 2016.08.25 17:29 조회 473
기사 인쇄하기
타이거JK

[SBS연예뉴스 |이정아 기자]래퍼 타이거JK의 레이블 '필굿뮤직'이 긴 잠에서 깨어난다.

필굿뮤직은 최근 래퍼 주노플로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그간 외부 활동을 극히 자제해 왔던 필굿뮤직은 주노플로 영입을 통해 레이블을 본격적으로 가동한다.

필굿뮤직은 "가능성와 매력이 넘치는 주노플로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 음악적으로 교감하면서 서로가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주노플로의 합류에는 필굿뮤직을 이끄는 타이거JK의 러브콜이 큰 역할을 했다는 후문이다. 타이거JK는 직접 미국으로 날아가 주노플로를 만났고 평소 타이거JK의 팬이었던 주노플로는 여러 레이블의 제안에도 불구하고 필굿뮤직 행을 확정했다.

필굿뮤직은 타이거JK를 필두로 윤미래, BIZZY, 그리고 이들이 함께 뭉친 MFBTY가 소속돼 있는 흑인 음악 레이블이다. 한국 힙합 신을 이끌어 온 정통성을 이어가면서도 주노플로를 비롯한 새로운 피를 수혈, 다시 한 번 전성기를 만들어 간다.

필굿뮤직 측 관계자는 "주노플로의 합류로 레이블에 새로운 활력이 돌고 있다. 이제 본격적으로 필굿뮤직의 음악을 들려드릴 예정이니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 기대에 어긋나지 않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를 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