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질투의화신' 공효진-조정석-고경표, 심장 쥐락펴락하는 요물들

강선애 기자 작성 2016.08.26 08:50 조회 491
기사 인쇄하기
질투의화신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질투의 화신'이 안방극장에 설렘을 선사했다.

첫 회부터 독특한 로맨틱 코미디를 탄생시키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은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극본 서숙향/연출 박신우)이 25일 방송된 2회분에서는 표나리(공효진 분)의 기상캐스터 해고 위기와 이화신(조정석 분)의 복잡한 가족사 그리고 유방암 의심 등 파격적인 전개 속 가슴을 두근케 하는 포인트로 시청자들의 밤을 책임졌다.

특히 누구도 생각하지 못 했던 '남자 유방암'에 대한 문제와 방송사 개국 이래 전무후무한 취중 일기예보는 '질투의 화신'만이 보여줄 수 있는 이야기를 담아냈다.

수컷을 외치던 마초 이화신에게 가슴에 이상이 있는 것 같다는 진단은 그의 약한 내면을 건드리는 시동이었고 이에 그는 “네가 생각이 났어”, “왜 떨리게 만들어, 날?” 등의 말로 점점 표나리에게 의지하는 마음을 드러내 시청자들의 가슴에 강력한 로맨틱 펀치를 날렸다.

그러나 품위보다 생계가 최우선인 표나리에게 해고 소식은 꿈이 사라질 위기나 다름없어 이화신, 고정원(고경표 분)과의 관계를 어떻게 이어나갈지 궁금증을 자극했다. 여기에 고정원은 차비서(박성훈 분)를 통해 표나리의 안부를 묻는 등 자신을 강제 팬으로 만든 그녀에게 점점 커져가는 관심을 보이고 있어 향후 전개도 '꿀잼'을 예약하고 있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형 이중신(윤다훈 분)의 사업을 고발한 이화신이 첫 번째 형수였던 계성숙(이미숙 분)을 비롯해 두 번째 형수 방자영(박지영 분), 조카 이빨강(문가영 분)과 관계가 틀어지게 된 복잡한 가족사가 공개돼 보는 이들을 충격으로 몰아넣었다.

'질투의 화신'은 오는 31일 밤 10시에 3회가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