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BOF]티저 영상 공개 ‘숨이 멎을 듯한 화려함-미친 라인업’

작성 2016.08.27 10:36 조회 524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이보다 더 화려할 수는 없다.

보는 이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2016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2016 Busan One Asia Festival, 이하 BOF) 라인업을 담은 50초 분량의 티저 영상이 최근 공개됐다.

시원한 바다, 밤하늘을 수놓은 화려한 불빛 등 부산의 아름다운 경치와 함께 이름만으로도 팬들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한 라인업을 담은 BOF 예고편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유려한 영상은 행사에 대한 설렘을 극대화 시키며 어서 빨리 10월이 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만든다.

최근 공개된 이 예고 영상에는 공개된 3차 라인업까지 출연을 알린 가수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걸스데이, B1A4, B.A.P, 에이핑크, AOA, 블락비, 방탄소년단, 황치열, 인피니트, 싸이, 세븐, 트와이스, 유키스, 샤이니, 거미, 티아라, 여자친구까지 그야말로 '미친 라인업'을 자랑한다.

이 같은 영상 끝에는 'Who's next?'라는 문구가 삽입되며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한 관계자는 “앞으로 공개될 라인업 또한 그 무엇을 기대하든 상상 이상이 될 것이니 기다려도 좋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관광공사가 주관하는 한류 메가이벤트 BOF는 부산이 갖고 있는 문화-관광 인프라와 한류 콘텐츠 및 아시아문화가 만나는 축제다. 아시아와 세계의 젊은이들이 만나 K팝, K푸드, K뷰티 등 K컬처를 한 자리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교류의 장으로 아시아를 대표하는 축제로 자리 매김 할 전망이다. 10월 1일(토)부터 23일(일)까지 아시아드주경기장, 벡스코 등 부산 일원에서 진행된다.

happy@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