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세상에이런일이 임성훈 “18년 진행, 시집 안간 박소현 덕분이다”

작성 2016.08.30 16:31 조회 3,154
기사 인쇄하기
세상에이런일이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세상에 이런 일이' 임성훈이 오랜 시간 프로그램을 할 수 있었던 공을 박소현에게 돌렸다.

임성훈은 30일 오후 3시 30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900회 특집 기자간담회에서 18년 동안 박소현과의 호흡에 있어 원동력을 밝혔다.   

임성훈은 “남녀 MC가 안 바뀌고 한 것은 감히 처음이라 말할 수 있다. 사실 여자 MC는 결혼과 출산을 하면 빠질 수 있는데 박소현이 시집을 안 간 덕분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박소현이 시집을 안 갔기에 남녀 MC의 유일무이한 기록이 세워지지 않았나 싶다. 박소현의 공인 것 같다. 이 공을 위해 시집 안 간지 모르겠지만 이런 기록을 세운 게 영광이다. 박소현 때문이라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라고 박소현을 치켜세웠다.

이를 듣던 박소현은 “기록 때문에 안 간 건 아닌데…(웃음)”이라며 “프로그램 시작할 때 900회, 1000회까지 잘됐으면 좋겠다 라고 오프닝으로 하는데 말로 만 듣던 그 900회, 1000회가 눈 앞에 와서 감동적이다. 시청자 제보로 이뤄진 프로그램이 이렇게 사랑받은 게 내가 사랑받은 거 같아 행복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세상에 이런 일이'는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신기한 일이나 특별한 사연을 이야기 전개 방식으로 전달하는 프로그램. 지난 1998년 5월 6일 시범 방송돼 SBS 장수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고 있다. 방송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55분 방영된다.


사진=SBS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