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질투의 화신', 차별화된 스토리와 흡입력으로 시청자들 제대로 매료!

작성 2016.09.01 09:14 조회 513
기사 인쇄하기
질투의 화신 조은정 세상에 이런일이 cnbc

[ SBS연예뉴스 | 김재윤 선임기자]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극본 서숙향, 연출 박신우, 제작 SM C&C)이 예측불허 전개로 시청자들과의 밀당을 제대로 벌이고 있다.

공효진(표나리 역), 조정석(이화신 역), 고경표(고정원 역)의 엇갈리는 화살표와 공효진, 조정석 앞에 닥친 위기 등 예상을 뛰어넘는 마성의 스토리, 폭풍공감을 유발하는 배우들의 미친 연기력이 안방극장을 쥐락펴락하고 있는 것.

어제(8월 31일) 방송에서 표나리(공효진 분)는 고정원(고경표 분)에게 친구나 애인이 필요한 외로운 마음을 드러냈고 이에 고정원은 본격적으로 표나리에게 관심을 표하기 시작했다. 이화신(조정석 분) 역시 방송국에서 표나리의 편을 들어주고 추위를 타는 그녀에게 무심한 듯 시크하게 옷을 벗어주는 등 삼각 로맨스의 윤곽이 점점 또렷해지며 보는 이들의 가슴까지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그러나 표나리의 유방에 덩어리가 생기고 이화신이 희박한 확률로 걸리는 남자 유방암 진단을 받으면서 예상치 못한 전개가 시작됐다. 때문에 이화신에게 떨어진 유방암 진단이 그의 삶과 사랑에 미칠 영향을 궁금케 하고 있다.

더욱이 표나리와 이화신이 같은 병실을 쓰게 되면서 서로 티격태격하기만 했던 두 사람의 관계에 진척이 있을지 역시 앞으로의 관전 포인트로 떠오르는 상황.

특히 인물들이 처한 상황을 200% 이상 녹여낸 배우들의 공감 유발 연기는 극 전개에 흥미를 더하며 드라마를 더욱 빛내고 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진짜 독특한 드라마다. 유방암 검사할 때랑 빨강이 아빠 나올 때 연출 보고 감탄!”, “공효진 캐릭터 소화력 독보적인 듯. 조정석도 연기 자연스러워서 좋아요. 역시 믿고 보는 공효진, 조정석!”, “화신이 아닌 척하면서 표나리한테 잘해줌. 나도 모르게 화신이 나오면 웃게 됨”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처럼 '질투의 화신'은 기존의 로맨틱 코미디와는 다른 분위기와 흡입력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키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매력들이 계속해서 시청자들과 호흡하며 어떤 설렘과 재미를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 번 빠져들면 헤어나올 수 없는 블랙홀 같은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은 오늘(9월 1일) 밤 10시 4회가 방송된다. 

jsam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