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베테랑 김구라 “김국진의 그녀 강수지, 게스트 초대하고파”

작성 2016.09.07 12:29 조회 148
기사 인쇄하기
베테랑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베테랑' MC 김구라가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를 뽑았다.

김구라는 7일 오전 11시 30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SBS플러스 '베테랑' 제작발표회에서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로 강수지 김숙 박나래를 언급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김구라는 “많은 분들이 연예계 핫한 아이콘 KK커플, 김국진 강수지가 나오길 바란다. 토크쇼 만남 성사되려면 두 분을 같이 모셔야 한다. 김국진이 있는 곳에 강수지가 나와야 한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 '라디오 스타'도 있고, 여기도 있다. 하지만 같은 방송사라면, '베테랑'은 SBS플러스고 '불타는 청춘'이 SBS니까 교감이 된다면 강수지가 여기에 나오는 게 전략적으로 보자면 좋지 않을까 싶다”라며 “나도 궁금한 것도 많다. 나와 가까운 형 김국진과 학창 시절부터 좋아했던 두 분을 모시면 우리 프로그램이 연장도 가능할 것 같다”고 말했다.

김국진은 특히 “김국진 강수지, 윤정수 김숙, 양세형 박나래까지 3대 3 낚시터 데이트를 하면 좋지 않을까 싶다. 나는 아들 동현이를 부르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베테랑'은 방송 최초로 토크와 낚시를 결합한 신개념 토크쇼. 실제 낚시터를 연상시키는 스튜디오에 게스트들을 초대하고 '물고기 낚시'를 비롯해 달콤한 떡밥으로 풍성한 이야기인 대어를 낚는 모습 등 이제껏 봐왔던 일반적인 토크쇼와는 차별화를 선언한다. 김국진, 김구라가 중심축을 잡고, 윤정수, 양세형, 임수향이 합류해 찰떡 케미를 선보이겠다는 목표다. 오는 9월 12일 밤 11시 방송된다.


사진=김현철 기자 khc21@sbs.co.kr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